법률상담 선결제 솔루션을 신청하시면 변호사님 메일로 구비서류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첨부된 로톡 솔루션 이용 매뉴얼.PDF 파일을 꼭 확인해주세요.
1. 로톡 솔루션 신청 절차
신청하기
이용하고 싶은
솔루션을
신청해 주세요.
서류 보내기
솔루션을 이용하기
위한 필요서류를
등록해주세요.
승인 대기
등록한 서류는 5~7일
이내에 승인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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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톡 솔루션을 이용해
많은 의뢰인을 만나세요!
변호사 회원 가입 → 로톡 승인 후 필수 프로필을 입력해주세요.
필수 프로필 입력을 100%로 작성한 후 로톡으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선결제 솔루션 서비스의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정해드립니다. (신청일 기준 1-2일 이내)
2. 상담료 정산을 위한 결제대행사(페이앱) 등록 안내
페이앱(PAYAPP)은 무엇인가요?
유료상담 시 발생하는 상담료의 결제와 정산을 위해 사용하는 결제대행사입니다. 로톡은 변호사법 준수를 위해 로톡을 거치지 않고, 상담료를 변호사님 사업자 통장으로 직접 정산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법률상담 선결제 솔루션 신청시 페이앱의 서비스 가입을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상담료의 정산은 메일로 보내드린 구비서류 제출 후 페이앱에 등록이 완료되면 일괄 정산됩니다. 의뢰인의 상담료 결제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며, 상담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D+5일 후에 정산될 예정입니다.
솔루션 신청 안내 이메일 발송 (로톡 → 변호사님)
로톡이 변호사님께 프로필에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구비서류 정보, 매뉴얼 등을 포함한 솔루션 신청 관련 안내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매뉴얼 숙지 및 구비서류 회신 (변호사님 → 로톡)
변호사님께 첨부해드린 매뉴얼을 숙지하신 후, 구비서류를 파일로 첨부하여 발신된 이메일 주소로 회신해주세요.
회신 서류 전달 및 페이앱 승인 (로톡 → 페이앱 → 변호사님)
로톡이 변호사님께 서류를 받게되면 결제시스템 계약을 진행하여 로톡 내 변호사님의 전화/영상/방문상담 솔루션을 활성화합니다. 영업일 기준 약 1~2일이 소요됩니다.
3. 상담료 정산을 위한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변호사님의 경우
페이앱 서비스 계약서 1부 (대표자 인감/서명 날인)
페이앱 서비스 이용 신청서 1부 (대표자 인감/서명 날인)
(대표자) 개인정보 이용 및 활용 동의서 1부 (대표자 인감/서명 날인)
개인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주민등록번호 모두 포함)
(정산받으실) 통장사본 1부 (사업자 명의 통장)
법인사업자 변호사님의 경우
* 법인 사업자의 경우, 대표자의 동의 및 날인이 필수입니다.
페이앱 서비스 계약서 1부 (법인 인감 날인)
페이앱 서비스 이용 신청서 1부 (법인 인감 날인)
대표자 개인정보 이용 및 활용 동의서 1부 (법인 인감 날인)
법인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법인 인감 증명서 1부
법인 등기부등본 1부
(정산받으실) 통장사본 1부 (법인 명의 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