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커 문제]
본인의 스피커가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스피커가 음소거 상태일 경우 음소거 상태를 해제합니다.
[마이크 문제]
마이크에 문제가 있을 경우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
PC (윈도우 10 에서 마이크 사용 설정)
① 윈도우 검색에서 "소리 설정" 검색
② 소리 설정 기능 실행
③ 입력 카테고리에서 사용하고자하는 마이크를 선택 후 마이크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
•
PC (mac OS Mojave 이상에서 마이크 사용 설정)
① 'System Preferences'(시스템 환경설정)로 이동한 다음 'Security & Privacy'(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를 클릭합니다.
② Privacy(개인정보 보호) 그런 다음 Microphone(마이크)을 선택합니다.
③ Chrome 또는 마이크로 소프트 엣지 옆의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면 로톡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전화번호 02-6959-5080
이메일 cs@lawcompany.co.kr
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오후 12:30 ~ 오후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