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담에 적절한 환경
◦
영상상담을 중간에 방해할만한 요소가 있는지 점검해보세요
◦
사무실이나 공용공간에서 진행한다면 주변에 상담이 진행중임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
또한 핸드폰을 무음 모드나 비행기 모드로 설정해두고, PC에 설치된 카카오톡과 같은 메신저를 잠시 종료하거나 알람을 꺼두는 것이 좋습니다.
◦
노트북을 사용할 경우 와이파이 환경도 체크해주세요.
•
PC(PC용 웹캠, 마이크) 혹은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
◦
로톡 영상상담은 PC 환경에서만 지원합니다. (추후 모바일 지원 예정)
◦
영상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폰 혹은 PC가 필요합니다.
◦
일반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웹캠과 마이크가 필요합니다. 웹캠과 마이크 설치 방법은 기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USB 연결 방식으로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이어폰 (혹은 헤드셋)
◦
음성을 선명하게 전달하기 위해선 마이크가 부착된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공유할 파일
◦
영상상담은 상담을 진행하는 동안 파일 공유가 가능합니다.
◦
파일 공유는 PC 환경에서만 가능합니다.
◦
공유할 파일이 있는 경우, 제대로 열리는지 사전 확인이 필요합니다.
◦
파일은 영상상담 진행 중 최대 5개까지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문제가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면 로톡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전화번호 02-6959-5080
이메일 cs@lawcompany.co.kr
운영시간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오후 12:30 ~ 오후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