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간편 문의 설정하기

잠깐! 간편 문의 이용이 어려우신가요?!

간편 문의를 이용하시려면 두가지 단계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1.
변호사 인증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2.
프로필 정보 입력을 모두 완료하셔야 합니다.
위 두가지 단계를 모두 완료하셨는데 간편 문의 이용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 내 프로필 관리 > 간편 문의

내 프로필 관리에서 간편 문의 탭으로 이동해 주세요.

2. 간편 문의 수단 켜기

이용을 원하는 간편 문의 수단의 우측 토글 버튼을 켜서, 간편 문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2-1. 사무소 전화 문의

사무소 전화는 필수정보 > 인적사항 에 입력된 사무실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문의 받을 사무실 전화번호를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필수정보 > 인적사항 페이지로 이동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사무실 전화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사무소 전화 문의를 활성화 해두시면, 간편 문의 수단으로 전화 문의 항목이 의뢰인에게 노출됩니다.

2-2. 이메일 문의

연락 받을 이메일 주소는 최초에 필수정보 > 메일주소 에 입력된 주소가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간편 문의 기능을 통해 연락 받을 이메일 주소는 간편 문의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기본 메일주소 정보와 다른 주소를 설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메일 문의를 활성화 해두시면, 간편 문의 수단으로 이메일 문의 항목이 의뢰인에게 노출됩니다.

2-3. 카카오톡 문의

카카오톡 문의를 받을 링크는 오픈채팅 혹은 카카오톡 채널 링크로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받을 링크는 간편 문의 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활성화 해두시면, 간편 문의 수단으로 카카오톡 문의 항목이 의뢰인에게 노출됩니다.

3. 저장하기

모든 설정을 마치시면 우측 하단의 ‘저장’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간편 문의가 얼마나 들어왔는지 궁금하신가요?

로톡매니저 대시보드에서 간편 문의 수단별 유입 횟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 050번호를 통한 통화 이력을 확인하여 전화 문의 유입 1회로 간주합니다.
이메일 문의 : 발송된 이메일 횟수를 확인하여 이메일 문의 유입 1회로 간주합니다.
카카오톡 문의 : 로톡에서 카카오톡으로 연결된 횟수를 확인하여 카카오톡 문의 유입 1회로 간주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연결 후, 의뢰인의 선택에 따라 실제 문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