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문의는 의뢰인이 쉽고 간편하게 변호사님 혹은 변호사님의 사무소로 간단한 내용의 문의를 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
의뢰인은 간편 문의를 통해 본인의 사안이 본격적인 법률 상담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하는 등, 간단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간편 문의의 응대 및 답변은 변호사님 혹은 변호사님 사무소의 직원분께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간편 문의의 수단은 총 3가지이며, 변호사님께서 문의 받을 수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이메일, 카카오톡
◦
전화 문의 : 의뢰인은 변호사님 사무소로 바로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문의 : 의뢰인은 간단한 문의사항을 적어 변호사님이 설정한 이메일 주소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 문의 : 의뢰인은 변호사님이 운영하시는 오픈 카카오톡 방 혹은 카카오톡 채널로 간단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의뢰인 회원에게 간편 문의 수단이 어떻게 보여지나요?
1. 프로필 카드에 간편 문의 수단이 노출됩니다.
2. 변호사 홈페이지에 간편 문의 수단이 노출됩니다.
간편 문의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변호사님께서 간편 문의를 받고자 하시는 수단을 선택하여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